엔크린닷컴, ‘가을맞이 이벤트 페스티벌’
상태바
엔크린닷컴, ‘가을맞이 이벤트 페스티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고객, 홈페이지 방문자, 서비스 체험자 등 모든 고객 대상

SK에너지의 자동차 생활포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가을을 맞이해 주유고객을 비롯, 홈페이지 방문자와 홈페이지 내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여가지 이벤트가 열리는 ‘가을맞이 이벤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엔크린닷컴은 매일 SK 주유소 이용 고객 2천명을 추첨, CGV영화예매권(2매)과 콤보세트(팝콘, 콜라)를 증정하는 ‘무비플러스 이벤트’, 고객이 설정한 주유 목표액 달성 시 경품을 증정하는 ‘온리유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8월부터 10월 사이 SK 주요소에서 주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시사회와 음악 공연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08’ 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방문자와 신규가입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월 신규가입 회원 및 가입을 추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는 물론, 재미있는 글을 올리거나, 다른 회원의 카로
그에 글을 남기는 회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재치만점 글쓰기 이벤트’와 ‘발도장 쿵쿵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사이트내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험료 할인혜택 및 OK캐시백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각각의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엔크린닷컴내 자동차생활 전문쇼핑몰인 엔몰(En-mall)에서는 구매 고객은 물론, 엔몰 관련 퀴즈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엔크린닷컴은 각 메뉴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퀴즈로 기존 회원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엔크린닷컴배 슈퍼레이스’의 뒤를 이어 ‘도전 10만km 레이스(가칭)’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이 이벤트는 10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엔크린닷컴은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 한마당’을 통해 PDP TV, 디지털 캠코더, DSLR 카메라, 아이팟터치, 닌텐도wii, OK 캐쉬백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