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국내 우수 추천 여행상품 선정 발표
상태바
관광공사 국내 우수 추천 여행상품 선정 발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오지철)는 국민들의 다양한 여행욕구를 충족시키고 국내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연중 추진하고 있는국내여행상품 개발 및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이달의 우수상품을 선정, 발표했다.
우수 추천 여행상품은 상품내용, 홍보마케팅 계획, 여행사의 운영경험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되며, 이 달에 우수 추천 여행 상품으로는 롯데관광개발㈜의 섬진강 사이에 하늘나리와 토담농가 이야기, 한국드림관광㈜의 천년의 신비 홍도와 국토 최서남단 가거도, DMZ관광㈜의 열쇠OP일원 DMZ&CP의 철책선 걷기와 병영체험 등 총 5개 여행사의 9개 상품이 선정됐다.
특히 좋은 평가를 받은 상품들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상품화 소재로 추천한 ‘농어촌 마을 30선’, ‘국토 끝 섬(가거도)’ 관광소재 등을 상품화한 것이다.
김관미 관광공사 국내관광진흥팀 과장은 “공사의 국내여행상품 지원사업이 종전의 연 1회 실시되던 공모전 방식을 탈피해 여행업체가 연중 필요할 때에 지원을 요청할 수 있도록 열린 시스템을 갖춘 결과, 총 9개 업체, 25개 상품이 접수됐다. 앞으로 여행업계가 더 활발히 참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사의 국내여행상품 지원사업은 여행사의 제안서를 매월 접수, 심사해 지원여부를 결정하며 선정된 상품에 대해 연중 홍보를 지원한다.(문의 국내관광진흥팀 02-729-94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