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미리 예약하는 추석연휴 상품 전격 판매
상태바
모두투어, 미리 예약하는 추석연휴 상품 전격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있는 여행전문가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홍성근)가 다음 달 추석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 추석연휴는 하루, 이틀만 휴가를 낸다면 최대 10일 황금연휴로 장거리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은 때이다.
또한 짧게 5일 안팎으로 동남아·중국·일본 등을 다녀와 조상께 차례도 지내고, 가족의 정도 나누고, 재충전하기에도 충분한 시간이다.
명절 연휴여행은 이미 연휴 트렌드가 된지 오래이다.
지난해 추석기간에 해외여행 출발자는 약 30만여명으로 올 해도 비슷하거나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모두투어 9월20일∼23일 출발 해외패키지 여행 예약자수가 총 1만2000여명으로 추석연휴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또한 22일과 23일 예약자수는 무려 평상시의 5배까지 증가해 두 날짜를 피해 예약한다면 지금도 멋진 추석여행을 기대할 수 있다(8월10일 기준).
추석연휴가 50여일 후인 현재 일부상품은 대기자명단도 있지만 아직 잔여좌석이 남은 알찬상품 또한 많다.
모두투어에서 기간별, 지역별, 유형별로 분류한 상품은 다음과 같다.

◇ 연휴 기간을 200% 활용해 가족도 만나고! 여행도 떠나보자!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9월22일 전후로 떠날 수 있는 상품은 몸도, 마음도 가볍게 떠날 수 있어 좋다. 동남아시아의 귀족나라 브루나이로 왕궁여행을 떠나보자.
▲브루나이왕국 4박5일-7성급 엠파이어 리조트 디럭스 아트리움시뷰 상품=단거리여행 중에서 럭셔리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모두투어는 지난달 27일 전 세계 단 둘뿐인 7성급 호텔, 브루나이 엠파이어호텔과 브루나이 엠파이어CC와의 GSA계약하기도 했다. 현재는 브루나이를 가려면 코타키나발루를 경유해야 하지만 이번 추석 직항으로 편안한 브루나이 여행이 가능하다. 브루나이 시내관광(왕궁박물관, 왕궁사원, 깜퐁아예르 수상도시), 나이트투어(주르동파크 자유이용권 포함)를 즐길 수 있으며, 출발일은 9월21일 단 하루. 상품가는 179만9000원부터. 로얄브루나이 항공 이용.
▲브루나이 엠파이어 CC 골프 4박5일 상품=18홀 규모의 브루나이 엠파이어 CC에서 한가로운 귀족골프가 가능하며, 수려한 풍광과 잘 다듬어진 잔디가 일품이다. 세계적인 골퍼 잭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코스로 더욱 유명하다. 고급 BANG 골프모자 & 골프백 항공 커버 증정한다. 출발일은 9월21일 단 하루. 199만9000원부터. 로얄브루나이 항공 이용.
▲홍콩 전세기 2박4일 상품=올해 새로 개장한 L호텔(L'hotel Teddy and Nina) 전 일정 5성급(특급)호텔에 숙박해 최신식의 호텔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빅토리아피크야경, 해양공원, 도교사원, 윙타이신 사원, 낭만의거리(OR 스타의거리) 등을 관광하며, 선택관광으로 심천, 홍콩 나이트시티투어가 있다. 상품가는 69만9000원부터. 출발일은 9월21일과 9월23일. 캐세이퍼시픽을 이용한다.
▲하이난-초특급 켐핀스키 리조트 5일=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특전으로 동물들의 다채로운 공연 관람이 가능한 ‘애니월드쇼’ 관람, 중국전통 전신마사지체험, 각종야생 원숭이의 재주를 맘껏 감상할 수 있는 원숭이섬(케이블카)이 포함돼 있다. 110년 전통의 유럽 호텔 브랜드 켐핀스키는 지난 4월 하이난 켐핀스키 싼야호텔을 오픈했으며, 유럽과 중국 문화가 조화를 이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유로운 휴가를 약속하는 여행이 될 것이다. 출발일은 9월20일부터 추석연휴 내내이다. 상품가는 129만9000원부터. 동방, 남방항공 이용.
▲일본 북해도 디럭스 온천 4일 상품=부모님을 동반해 떠나기에 좋은 상품이다. 북해도의 유명 온천지 중 하나인 유바리 특급 온천옥을 즐길 수 있고 가수 조성모씨의 뮤직비디오와 영화 ‘러브레터’ 촬영지로 유명한 오타루(小樽)관광, 일본가옥을 잘 보존해 에도시대를 그대로 재현해 시간을 초월한 듯한 느낌을 받는 노보리벳츠 시대촌 관광(기생쇼·닌자극 등 입장료 포함), 삿포로 맥주 박물관 견학 및 무료시음 관광, 북해도의 특식인 게요리 등 짧지만 알찬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상품가는 99만9000원부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이용. 20일부터 출발하며 추석연휴 내내 이용 가능하다.

◇장거리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추석 때 가볍게 떠나자!

웬만한 단거리 여행지는 가봤고 큰 맘 먹고 추석 때 장거리 여행을 가고 싶다면 유럽, 미주, 상대적으로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남태평양의 천혜의 환경환경을 지닌 피지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장거리 여행을 평상시에 떠나면 업무 공백이 생길 우려가 있어 긴 휴가만을 기다려왔다면 올 추석 연휴가 최적이 될 것이다.
▲피지-고급 리조트 5일, 6일 상품=선착순 3가족당 1개 수중카메라를 증정하며 어린이는 특별 50% 할인을 하는 등 혜택이 크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300여 종류의 야생난의 집결지로 많은 열대성 꽃들이 있는 ‘잠자는 거인의 정원’에서는 자연학습을, ‘난디 타운’에서는 순박한 피지인과 어울려 피지 전통 요리 시식 및 피지 전통 춤 등 피지 전통 문화 체험을 할 수 있어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매력적이다. 소피텔 리조트, 샹그릴라 피지언 키즈클럽에서 다국적 친구들을 사귈 수 도 있고 부모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아이와 어른 모두 만족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출발일은 9월20일∼24일. 상품가는 159만원부터, 대한항공 이용.
▲미서부/라스베이거스특급호텔 7, 8, 9일 상품=업계 유일, 라스베가스 MGM급 특급호텔에 숙박하며 즐길거리로는 BALLY'S HOTEL의 JUBILEE SHOW를 관람, 아름다운 미희들의 화려한 의상과 환상적인 프로그램을 보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보내기에 충분하다. LA에서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선택관광, 유명 브랜드패션 아울렛쇼핑, 그랜드캐년관광 등 젊은 싱글족을 위한 상품이다. 또한 출발일 기준 30일이내 귀국일 변경도 무료라 자유롭게 일정을 조정할 수 있다. 출발일은 9월20∼23일. 상품가는 169만원부터. 대한항공, 아시아나, 유나이티드항공 이용(상품문의:1544-52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