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리아 다이닝 특전 상품 출시
상태바
라사리아 다이닝 특전 상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www.ishangri-la.co.kr)가 리조트 내 식음료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라사리아 다이닝 특전을 선보였다.
한국인 투숙객에만 특별히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특히 리조트 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라사리아 리조트의 이용객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로 여행객들이 리조트 내에서 더욱 편안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동 상품은 라사리아 리조트에서 3박 이상 숙박하는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샹그릴라 라사리아의 인기 레스토랑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했으며 성인 1명당 12세 미만의 어린이 1명까지 무료로 식사가 가능해 가격 상의 이점은 물론, 사용 일시를 미리 지정하지 않고 현지에서 고객의 상황에 맞게 융통성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라사리아의 다이닝 특전은 오리엔탈 식당 테피 라웃에서의 면 요리 런치와 커피 테라스에서 인터네셔널 석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1일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게 되는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 커피테라스는 오픈 키친형의 세련된 식당으로 신선한 원료를 이용한 인터내셔널 뷔페를 선보이게 된다.
말레이시아 샹그릴라 리조트 한국사무소는“이번 패키지는 2007년 한국 마켓 점유율이 10%에 달할 정도로 라사리아 내 한국 방문객들의 수가 늘어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한국인 투숙객에만 특별히 제공되는 것”이라며, “탄중아루 리조트에서 개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다이닝 패키지의 반응이 좋아 라사리아로 이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고 동 패키지의 구성 배경을 설명했다.
다이닝 특전은 1인당 35달러로 객실 및 항공권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다.
다이닝 특전은 삼판 바에서의 웰컴 드링크 1잔, 커피 테라스에서의 석식 1회 및 비 알코올 음료 1잔, 테피라웃에서 중식 및 과일 1회가 제공된다.
동 상품은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5%의 세금과 10%의 봉사료가 포함된 요금이다. 여행사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지 않고 한국사무소로 직접 예약한 고객들에 한해서 제공된다.(문의 샹그릴라 말레이시아 리조트 한국사무소 02-756-4488 이인영대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