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동아 TV 러브앤조이 2 제작지원
상태바
모두투어 동아 TV 러브앤조이 2 제작지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홍성근)가 오는 23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영되는 동아TV ‘러브앤조이’ 시즌 2 를 제작 지원한다.
발랄한 이미지로 큰사랑을 받고 있는 탤런트 백보람의 주연으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전하는 리얼 러브 환타지이다. 1시즌 호주 코란코브에 이어 하이난의 명품호텔인 켐핀스키 싼야호텔(이하 하이난 켐핀스키)에서 러브스토리가 펼쳐진다. 1시즌보다 한 명 더 늘어난 4명의 여성들, 2명의 남성출연자가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올 여름 감성적인 러브스토리를 전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모두투어는 최근 여행객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매체에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해 친근한 이미지를 주고있다.
모두투어는 주몽, 프라하의 연인, 게임의 여왕, 미스터 굿바이, 연인, 헬로 애기씨, 마왕 등을 제작 지원했으며 현재는 SBS주말극장 황금신부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주로 지상파 TV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진행하다가 이번에 케이블 TV 중 인기 있는 동아 TV‘러브앤조이’에 제작지원을 하게된 모두투어는‘러브앤조이’에서 엔딩 장면의 강렬한 효과와 협찬사 배너가 결합해 시청자의 긍정적인 기업 호감도를 기대하고있다.
“차별화 된 사치, 하이난 켐핀스키에서의 럭셔리 휴가를 모두투어와 함께 보내세요!”
러브앤조이에서 하이난 켐핀스키를 보며 여행을 가고싶은 시청자들을 위해 현재 모두투어는 하이난 켐핀스키 5일 상품을 판매하고있다.
110년 전통의 유럽 호텔 브랜드 켐핀스키는 지난 4월 하이난 켐핀스키 싼야호텔을 오픈했으며 유럽과 중국 문화가 조화를 이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리고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로 편리하며 2.5㎞에 이르는 자체 멋진 해변을 소유하고 있다. 북위 18도, 연중 300일 이상의 화창한 날씨를 유지하는 하이난 산야 베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객들은 더 큰 즐거움을 즐길 수 있다. 지난 1월에 그들만의 품위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 하이난 켐핀스키는 부분 오픈 3개월만에 호텔 투숙객들의 만족도에서 만점을 받는 등 그 명성을 자랑했다.
이스트 윙과 이그제큐티브 윙 그리고 프레지덴셜 빌라 등 총 40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알러지 환자 및 장애인을 위한 객실(2개)과 금연층(198)개이 있어서 모든 투숙객에게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CNN 등 위성채널을 볼 수 있는 플라즈마 위성 TV(벽걸이 평면 형태), 미니바, 디지털 금고, 티 & 커피 메이커 시설, 인터넷 서비스 등 5성급 리조트에 기대할 수 있는 모든 비품을 완비하고 있다.
전통 독일식 요리와 신선한 파울라너 맥주를 제공하는 파울라너 브로이하우스(Paulaner Brauhaus), 아시아와 서양의 모든 음식을 뷔페식으로 제공하는 국제적 스타일의 메인레스토랑에서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휘트니스 클럽과 에어로빅 시설 및 테니스 클럽, 사우나, 게임 룸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좀 더 활기찬 호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