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하고 PIC사이판 무료 여행의 기회를 잡자
상태바
서핑하고 PIC사이판 무료 여행의 기회를 잡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포츠의 천국 PIC 사이판(www.pic.co.kr)은 북마리아관광청,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오는 8월 14일(화요일)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 제1회‘포인트브레이크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일반 소비자들에게 사이판 홍보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대회 결승전 우승자 3명은 10월 13일 PIC 사이판에서 열리는‘국제 포인트브레이크 챔피온십 (International Pointbreak Championship)’에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8월 2일과 9일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리는 예선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싸이월드의 사이판관광청 타운 홈피( http:town.cyworld.com/saipan) 이벤트 게시판에서 사전 신청을 하거나 대회 당일 캐리비안베이 간이 무대 옆 인포 데스크에서 현장 신청을 하면 된다.
싸이월드 이벤트에 사전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예선 출전권과 함께 무료 입장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차지수 PIC Korea 사장은“PIC사이판에서 매년 실시하는 포인트브레이크 대회는 각국에서 온 PIC 고객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는 행사 중 하나다. 이번 캐리비안 대회를 통해 PIC사이판의 포인트 브레이크 대회를 한국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리아나관광청 싸이월드에서 3가지 여름특집 프로모션 진행

북마리아나제도관광청은 지난 19일부터 여름 특집 싸이월드 온라인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PIC사이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9일부터 8월 2일까지 15일에 걸쳐 진행되며 크게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사이판 타운홈피는 9월 10일부터 8일간 싸이월드 메인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베너와 연결되며, 이벤트 게시판에도 오르게 된다.
사이판 타운홈피(town.cyworld.com/saipan)에 들어가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삼성카드 PIC 사이판 데이’경품 잔치로 삼성카드가 처음으로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여행상품으로 마리아나관광청과 PIC 사이판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오는 12월 삼성카드 고객 중에 약 150명을 모객해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PIC 사이판으로 여행가는 행사.
이 여행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북마리아나제도관광청은 10월에 미리 10쌍의 커플을 무료로 사이판으로 보내 주는 행사를 하기로 협의했다.
사이판 타운홈피에서 삼성카드와 관련된 포스터를 스크랩해 가는 4000명에게 도토리 3개가 주어지며, 그 중 삼성카드 회원 중 10명을 추첨을 통해 사이판 무료여행권을 제공한다.
그 밖에 50명에게는 오설록 티하우스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12월까지는 매월 2명을 추첨해 뮤지컬 티켓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사이판 어린이 영어 캠프 이벤트로 사이판 타운홈피에서 사이판 영어 캠프 포스터를 스크랩 해 가는 4000명에게 도토리 3개가 주어지고, 이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인 가족이 사이판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왕복 항공권 및 PIC 사이판 숙박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어린이 영어 캠프에 참가해볼 수 있는 수업 권까지 함께 제공한다.
세번째는 캐리비안 베이와 함께 하는 ‘PIC 사이판 포인트 브레이크 대회’며 우승자 초청행사 외 1명의 완소상(인기상) 수상자에게 사이판 왕복 무료여행권이 제공된다.
이와 동시에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캐리비안 베이에서 사이판 민속 공연팀의 신나는 댄스 공연도 즐길 수 있다. 공연을 보고 캐리비안 베이의 사이판 인포데스트에서 설문지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쌍에게 사이판 항공권 및 월드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사이판 타운홈피에서는 이벤트를 즐기며 상품을 타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북마리아나제도에 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박영태 마리아나관광청 한국소장은“이번 여름 싸이월드 프로모션 기간이 지나더라도 계속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타운 홈피를 유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