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상태바
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모 렌터카가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 온라인 예약시스템을 강화하고 여행사 직원 회원 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 기능을 강화시킨 한글 홈피(www.alamo.co.kr)는 8일 리뉴얼 오픈, 알라모 렌터카 본사 예약 시스템을 공유해 더욱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특히 기존에는 예약을 완료해야만 예약 가능차량 및 예상금액을 알 수 있었으나 현 예약 시스템은 예약 확정 전에 요금을 비롯해 모든 정보의 조회가 가능해 졌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해 예약 과정에 차량 이미지 및 각 포함 조건에 대한 상세 내용을 검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더욱 쉽게 해외 렌터카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해외 호텔 예약의 경우 다양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및 수익 창출이 이미 일반화 돼 있는 반면 해외에서는 호텔, 항공과 더불어 대표적인 온라인 예약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해외 렌터카 예약이 한국에서는 미비한 것이 사실이었다.
알라모 렌터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은 예약 과정의 간소화를 통해 여행사에서 쉽게 새로운 수입원으로 삼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온라인으로 쉽게 예약이 진행되며, 무엇보다 사전 비용에 대한 결제가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별도의 카드 게런티가 요구되지 않아 효율적인 렌터카 예약 서비스가 가능하다.
여행사에 대한 커미션 정산도 실제 이용된 예약에 대해서 이용요금의 10%를 반납일을 기준으로 추후 정산된다.
여행사별로 부여된 ID로 로그인 후 예약을 진행하면 예약 기록 확인 및 추후 커미션 정산 자료도 검색이 가능하다.
별도의 취소료도 부가되지 않아 출발 전에만 취소 요청하거나 직접 온라인 상에서 취소하면 된다.
여행사 직원들을 위한 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는 이달 26일까지 회원에 가입한 여행사 직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31일 발표하고 선물을 제공한다.
상품은 1등(1명) MP3(i-pod 나노), 3일 무료 렌터카 쿠폰(미국, 대형 사이즈), 2등(2명)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3등(150명) 핸드폰 고리형 교통패스가 주어진다.(문의 알라모 렌터카 한국사무소 739-31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