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오행(五感五行) 투어 백일장 이벤트
상태바
오감오행(五感五行) 투어 백일장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006년 권역별 우수관광프로그램으로 선정한‘오감오행(五感五行)투어’참가자를 대상으로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여름, 가을 2회에 걸쳐 실시되는 동 이벤트는 오감오행 투어 이용자가 여행후기 및 사진을 이벤트 사이트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회 차 당 16개 작품을 선발해 시상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오감오행(五感五行)’을 치면 이벤트 안내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시상은 ▲으뜸상 1명에게 한국관광카드와 국내여행상품권(총 100만원 상당) ▲버금상 5명에게 국내여행상품권(50만원 상당) ▲북돋음상 10명에게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숙박업소, 굿스테이 숙박권(1박-10만원이내) 2매 등이 수여된다.
오감오행 투어 여행상품은 문화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여행업계의 신규 여행상품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우수 패키지여행상품으로, 2006년도 우수관광프로그램으로 제주의 용눈이 오름과 조른모살 해수욕장 등 숨겨진 비경을 돌아보는 제주 비경 발품여행, 통영에서의 나전칠기 만들기 체험, 외도해상공원 방문 등으로 구성된 청정한 웰빙의 고장 영남을 찾아서, 포크송 가수 은희와 함께 자연 염색 체험을 하고 다도해의 보석 같은 섬 조도를 둘러보는 친환경허브 함평과 한국의 카프리 조도, 50년간 사람이 닿지 않은 민간인통제구역에서 생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양구 두타연을 방문하는 장병과 함께 하는 트레킹 & 병영체험, 놀토 주말에 자녀의 백제문화권 체험학습여행으로 적합한 백제로의 테마여행-무령왕이 들려주는 이야기 등 5가지 상품이 선정된 바 있다.(문의 02-729-94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