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운지의 낭만적인 저녁식사 와인&다인
상태바
스카이라운지의 낭만적인 저녁식사 와인&다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 30층에 위치GO 전망이 아름다운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이달 한달 동안 6가지 코스메뉴와 4가지 와인이 곁들여진 저녁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와인과 어우러지는 이번 저녁 세트 메뉴는 에피타이저와 주요리, 와인이 각각 다른 2가지 종류로 준비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첫 세트 메뉴는 쉐리 와인으로 시작해 생강과 미림 소스의 스프링롤과 두부 덤플링일 넣은 양송이 크림 스프를 2004년산 이글 호크 샤도네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주 요리로는 구운 마늘과 으깬 감자를 곁들인 부드러운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가 2004년 프라이빗 빈 쉬라즈 까베르네와 함께 마련된다.
두 번째 세트 메뉴는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로, 오페라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2003년산 레드 라벨 울프 블라스 샤도네이, 2004년산 따벨 로제 와인을 코스마다 차례로 맛볼 수 있다. 이와 곁들어지는 메뉴로는 호주 와규 타타키와 레디쉬 샐러드, 게살을 넣은 라비올리와 바다가재 비스크 스프가 마련되고, 주요리로는 코코넛 브로스, 감자와 테메릭 향의 왕새우 구이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4가지의 다양한 와인과 최고급 정찬이 함께 하는 이번 세트 메뉴의 가격은 9만원.(문의 스카이라운지 02-3430-86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