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이 해양센터, 전세계 희귀 상어들과 체험 다이빙 경험 제공
상태바
마우이 해양센터, 전세계 희귀 상어들과 체험 다이빙 경험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이로운 해양 생물의 모습을 담은 하와이의 마우이 해양센터(Maui Ocean Center)가 최근 상어항구(Hammerhead Harbor) 전시장을 새로 추가하여 하와이에서 가장 희귀한 상어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소지한 관광객은 약 3백만 리터의 수족관으로 직접 들어가 모래톱 상어, 검정지느러미 암초 상어, 흰색지느러미 암초 상어, 회색 암초 상어, 범상어와의 체험 다이빙을 해볼 수 있다. 특히 범상어와 함께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전세계에서 마우이 해양센터가 유일하다. 다이빙을 원치 않는 관광객은 수족관 전시장에서 상어와 다이빙하는 모습을 관람하며 즐길 수 있다.

상어와의 다이빙 체험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각각 2시간 동안 운영한다. 하루에 최대 4명이 체험할 수 있으며 한 명당 20분~30분이 소요된다. 가격은 약 20만원이고 마우이 해양센터 입장권, 스쿠버 장비임대료가 포함된다. 자세한 정보나 예약은 전화 (808) 270-7075 혹은 이메일 info@mauioceancent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예약은 적어도 방문 3일 전에 해야 한다.

관광객에게 놀라운 체험을 선사하는 마우이 해양센터는 마알라에아(Ma’alaea)의 해안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마우이의 주요 리조트들과 매우 근접해 있다. 약 4천 평의 마우이 해양센터는 60개가 넘는 전시장과 두 개의 레스토랑, 기념품 매장 등을 갖추고 있다. 최근 추가된 디지털 오디오 가이드는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장료는 성인 $20, 어린이가 $14이며, 65세 이상의 연장자는 $18이다.

마우이 해양센터는 편리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한다. 온라인 예약은 웹사이트 www.mauioceancenter.com을 방문하여 적어도 3일 전에 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입장권을 구입하면 기다리지 않고 곧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예약 취소는 적어도 하루 전에 해야 하고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은 19명까지 가능하고 그 이상의 단체가 방문할 경우는 이메일 lorim@mauioceancenter.com 혹은 전화 (808) 270-7083으로 예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