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 출시
상태바
캐세이퍼시픽,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 한국 지사가 여행기간 기준 4월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적용하는 2007년도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를 내놓았다.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는 홍콩 내 33개 호텔 중 본인의 예산에 따라 원하는 호텔을 선택할 수 있는 개별 자유 여행(FIT) 패키지로 1박2일 기준 1인당 최저 42만6000원(2인1실․샐리스베리YMCA호텔 해당)부터 시작한다.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는 서울-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 조식 및 공항~호텔간 왕복 교통편을 포함하고 있으며 패키지 부가혜택 과 호텔 별로 제공되는 혜택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현재 캐세이패시픽항공의 경우 인천공항에서 오전 이른 시간(08:50)에 홍콩으로 출발하는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어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는 1박 패턴(1박 2일 또는 1박 3일) 을 기본으로 최장 한달 까지 체류기간을 원하는 대로 연장할 수 있다.

수퍼시티 패키지 고객에게는 귀국 항공편에 한해 10kg 초과 수하물 허용 및 홍콩 내 다양한 관광지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카드(얌싱카드) 가 제공되며 패키지 부가혜택으로 사전 예약자에 한해 반나절 홍콩 섬 버스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패키지 참여 호텔 정보 및 가격, 호텔 별 부가 혜택은 항공사 웹사이트 (www.cathaypacific.com/kr)를 참조하거나 예약부(02-3112-8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