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Holidays’ 봄 스페셜 이벤트
상태바
‘싱가포르항공 Holidays’ 봄 스페셜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www.singaporeair.com/kr)이 자사의 자유여행 상품인 ‘싱가포르항공 홀리데이스(holidays)’ 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발일 기준으로 이달부터 5월말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 특별 이벤트는 44만9000원(2일1실기준, 공항세․보험료․유류할증료 및 기타 비용 별도)부터 시작하는 경제적인 가격에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이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공연·영화·스포츠·전시회 등 모든 문화 행사에 사용할 수 있는 티켓링크 문화상품권(2만원권)도 함께 증정된다.

싱가포르항공은 이와 함께 싱가포르관광청 및 DFS와 함께 ‘홀리데이스’ 고객만을 위한 ‘쇼핑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싱가포르 관광명소인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면세점 DFS 갤러리아 스코츠워크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세면도구를 증정하며, 싱가포르 달러로 100달러 이상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경품 당첨의 기회와 즉석 복권의 행운도 제공한다.

쇼핑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계속진해오디며 오는 8월20일과 내년 1월21일 총 2회 경품 추첨을 해 ‘싱가포르 홀리데이스’ 홈페이지(www.siaholidays.co.kr)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 즉석복권의 상품으로는 1등 20싱가포르 달러 DFS 쇼핑쿠폰, 2등 싱가포르 기념품이 제공되며, 1인당 싱가포르 달러 100달러 구입시마다 1장씩 총 10장까지 기회가 주어진다.

‘싱가포르항공 홀리데이스’는 여행자 본인이 스케줄과 호텔, 체류 기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으로, 서울~싱가포르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호텔 2박 및 조식 그리고 공항~호텔간 교통편이 포함돼 있다(문의 02-755-12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