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만으로 국내외 여행 ‘OK’
상태바
대한항공, 마일리지만으로 국내외 여행 ‘OK’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적립한 마일리지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키지여행 상품을 이 달부터 6월30일까지 운영한다.

2000년 처음 실시한 이래 스카이패스 회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마일리지 패키지여행 상품은 항공권과 숙박은 물론 현지 관광 등 모든 여행 과정을 마일리지만으로 이용하는 것.

국내외 33개 노선 주요 관광지를 대상으로 준비한 주요 상품을 살펴보면, 국내 여행은 작년에 이어 비교적 적은 마일리지로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관광 명소를 두루 체험할 수 있는 ‘알뜰 제주여행’을 들 수 있다.

해외여행은 비자 면제로 더욱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고, 전통 온천욕으로 심신의 피로를 풀거나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가족들과 신나는 체험을 하고자 하는 회원들에게 적합한 일본 여행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지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회원들을 위해서 마련된 피지 및 하와이 여행 상품, 이 외에도 중국·동남아·대양주·미주·유럽 등 누구나 한번쯤 여행하고 싶었던 유명 관광지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공지사항 코너를 참고하면 되고, 예약은 한진관광(02-726-5671/www.kaltour.com)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