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프로골퍼 김형성 선수 후원
상태바
현대차, 프로골퍼 김형성 선수 후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까지 5년간

현대자동차가 국내 정상급 프로골퍼 김형성(33)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현대차는 지난 2일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김 선수를 비롯해 곽진 국내영업본부 부사장 및 현대차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공식 후원 기간은 2019년 3월까지 5년 동안. 김 선수는 이 기간 동안 PGA 투어 등 다양한 국제대회에 현대차 로고가 들어간 유니폼을 입고 참가할 계획이다.

세계 랭킹 80위인 김형성 선수는 지난해 일본골프투어(JGTO)에서 상금랭킹 2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일본 무대를 중심으로 뚜렷한 상승세를 보여 국내외 골프 관계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김형성 선수는 “세계적인 기업인 현대차로부터 지원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 위상을 세계에 떨칠 수 있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연습하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김형성 선수를 비롯해 테니스 유망주 이덕희(15) 선수를 후원하는 등 스포츠 선수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해 세계 최고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대차는 스포츠 선수 후원 외에도 축구와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