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홈페이지 방문하고 월드컵 응원가자
상태바
현대차 홈페이지 방문하고 월드컵 응원가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홈페이지 및 영업점 방문 고객과 차량 시승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현대차는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성공적인 월드컵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승리를 고객과 함께 기원한다.

다음달 18일까지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8쌍(16명, 동반 1인 포함)에게 6월 23일 열리는 대한민국과 알제리전을 직접 응원할 수 있도록 항공권과 숙박․식사 비용은 물론, 각종 관광 프로그램 등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2014명(총 4028명)을 선정해 월드컵 기념구와 월드컵 기념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

또한 국내를 비롯해 독일, 러시아, 중국 등 전 세계 58개국에서 시승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 경기 현지 관전과 열대 우림 아마존 관광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참여를 원하는 국내 고객은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시승센터 29곳에서 시승체험 후 응모권을 수령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6월 14일 열리는 이탈리아와 잉글랜드전 경기관람 2인권(3명)과 아마존 관광 기회를 준다. 2등(11명)에게는 해비치 호텔 숙박권 1매를, 3등(500명)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기념구 ‘브라주카’, 4등(1500명)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응원 티셔츠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및 세부사항 확인은 현대차 홈페이지와 이벤트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