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50대 한정 판매
상태바
닛산,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50대 한정 판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8일 스포티 CUV 쥬크(JUKE) 스페셜 에디션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50대 한정 판매에 들어갔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은 톡톡 튀는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쥬크 SV 모델에 사파이어 블랙 색상 리어 루프 스포일러와 아웃사이드 미러,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 등 차별화된 요소를 반영한 차다.

4기통 1.6리터 직분사 터보 엔진과 엑스트로닉 CVT 조합을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통합제어시스템(I-CON시스템) 덕분에 드라이브 모드(노멀․스포츠․에코) 선택은 물론, 주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50대 한정판이라 희소성도 높다. 판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3010만원이다.

닛산은 쥬크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특별 제공한다. 패키지는 유리막 코팅, 발수 코팅, 열 차단 필름(K-시리즈)으로 구성돼 있다. 코팅분야 특허기술로 세계적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브이쿨(V-Kool)이 시공을 맡는다.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스포티 CUV 쥬크는 박스카 큐브(CUBE)와 함께 닛산의 과감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모델”이라며 “더욱 강렬해진 디자인으로 무장한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통해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및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