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하면 V40, 홀인원 하면 S80
상태바
우승하면 V40, 홀인원 하면 S80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차 KLPGA 챔피언십 공식 후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총 상금 5억원)’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대회 기간 자사 프리미엄 해치백 V40과 플래그십 세단 S80을 제공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네 번째 대회로 볼보차 홍보대사 양수진(23․파리게이츠)과 백규정(19․CJ오쇼핑)을 비롯해 132명이 출전한다.

볼보차는 대회 우승 상품과 홀인원 경품을 협찬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프리미엄 해치백 V40 D2를 제공한다. 1.6리터 터보 디젤엔진과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가 장착돼 있다. 복합연비가 ℓ당 17.9km로 1등급 효율을 자랑한다.

전방 차량과 추돌할 위험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시티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코너 트랙션 컨트롤(CTC)’, 파노라믹 선루프,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등 고객 선호 안전․편의사양이 대거 적용됐다.

볼보차 이름이 걸린 13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플래그십 세단 S80 D4를 제공한다. S80 D4는 2.0리터 터보 디젤엔진을 장착해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제공함은 물론 스칸디나비안 럭셔리를 대표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고루 갖춘 대표 세단이다.

‘시티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차선 이탈 경고, 액티브 하이빔 컨트롤 등 첨단 안전 시스템과 실내 공기 청정 시스템, 클린존 인테리어 시스템 등을 갖췄다.

한편 볼보차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두 프로선수를 후원함은 물론, 자사 고객 대상 매년 9월경 진행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와 유러피언 정규 투어 ‘볼보 골프 챔피언스’ 등 다양한 글로벌 골프 이벤트를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