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통해 마케팅 전문가 꿈꿔 보세요
상태바
기아차 통해 마케팅 전문가 꿈꿔 보세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5일까지 ‘펀키아 디자이너’ 모집
 

기아자동차가 오는 6월 15일까지 기아차 공식 블로그 ‘펀키아’를 위해 일할 대학생 마케터 ‘펀키아 디자이너 8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 대학생(오는 7월 졸업예정자 제외). 참가를 희망하면 모집기간 동안 펀키아에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고,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펀키아 디자이너 모집 포스팅을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공유해야 한다. 아울러 펀키아 디자이너에 도전하는 각오와 활동 계획 등을 100자로 작성하면 된다.

기아차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올해 7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 동안 활동할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펀키아 디자이너들은 5명이 1개 팀씩 총 3개 팀을 이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며 관련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으로 제작된 영상과 사진 등은 ‘펀키아’ 콘텐츠로 기아차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 게시된다.

기아차는 펀키아 디자이너에게 정기적인 마케팅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실제 기아차 마케팅․광고․상품 담당자와 교류 자리를 마련해 예비 마케터로서 역량을 키워줄 계획이다.

또한 활동비 지급은 물론 우수 펀키아 디자이너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해외 마케팅 현장 취재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펀키아 디자이너는 대학생이 다양한 기아차 마케팅 활동을 직접 접하고 현업 담당자와 실제로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마케팅 전문가로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펀키아 디자이너에 많은 관심과 응모 바란다”고 말했다.

‘펀키아 디자이너’는 지난 2010년 1기 모집을 시작으로 4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기아차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