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하계 '내일로' 티켓 판매 시작
상태바
코레일, 하계 '내일로' 티켓 판매 시작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4.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운영…1주일전 예약

 코레일이 지난 25일부터 25세 이하 젊은이들만 대상으로 하는 '2014 하계 내일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 '하계 내일로' 운영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이며, 여행일 1주일 전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하계 내일로 티켓 7일권은 6만2700원으로, 코레일 홈페이지나 전국 주요 역에서 살수 있다. 올해는 젊은이들의 여행 경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5일권(5만6500원)도 도입했다.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면 해당 기간 코레일이 운영하는 ITX-새마을,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를 자유석이나 입석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O트레인, S트레인, DMZ트레인 등 관광열차도 절반 가격에 탈 수 있다.

저렴한 요금에 5∼7일 동안 열차가 닿는 우리나라 어느 곳이나,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셈이다.

전국의 역들도 내일로 여행객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제휴혜택을 마련했다. 순천역, 여수엑스포역, 익산역, 풍기역, 영월역 등은 숙박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객차펜션, 호텔, 모텔 등의 무료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울산역은 연계교통을 위한 1만원권 울산시 교통카드를 지급하고 전주역, 영주역, 광주역 등은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을 무료나 파격 할인가로 제공한다.

부산역은 하동군슬로시티위원회와 함께 '효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내일로 여행객에게 무료숙박과 식사뿐 아니라 효체험 용돈 1만5천원까지 준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로 홈페이지(www.rail-ro.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