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용품업계 단독 부산모터쇼 참가
상태바
불스원, 용품업계 단독 부산모터쇼 참가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4.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대표 이창훈)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8일까지 총 10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해 엔진케어부터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총 5개의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자동차 관리 용품들을 선보인다.

자동차 용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참가하는 불스원은 ‘I Love My Car’라는 주제 아래 자동차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연료첨가제 시장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으며, 연료첨가제 중 최초로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한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을 비롯해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등의 엔진케어군을 전시한다.

특히 노벨화학상을 받은 ‘풀러렌’이 함유되어 합성오일 대비 30% 향상된 마모 감소율을 자랑하는 리뉴얼된 불스파워와 수입차 전용으로 새롭게 선보인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등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거울이 점진적으로 휘어지도록 설계되어 넓은 시야확보는 물론 왜곡현상이 없는 신개념 사이드미러인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일반 사이드미러와 비교해볼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해, 그 차이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불스원은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에어볼 게임과 룰렛게임을 진행하여 불스원 정품 제품 혹은 불스원몰(http://www.bullsonemall.com)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유정연 마케팅 전무는 “자동차 용품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운전자들에게 자동차를 관리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직접 체험까지 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하였다”며 “이번 2014 부산 국제모터쇼에서도 일관된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