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마세라티,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 무상 인치 업 또는 보증기간 연장 선택 가능

마세라티를 공식 수입하는 FMK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콰트로포르테’와 ‘기블리’ 첫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기본 휠을 보다 큰 것으로 교체할 때 드는 비용을 무상지원 받거나, 보증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주는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FMK 공식전시장을 통해 정식 출고된 차량만 혜택 받을 수 있다.

보증기간 연장을 선택하면 기존 추가 연장에 드는 비용 400만원 정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게 FMK 측 설명. 휠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선택했을 때 프로모션 제공사항보다 높은 가격대 휠을 선택하면, 기본 지원 비용을 제외한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혜택 받을 수 있는 수량은 각 모델별 한정돼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제공된다. 아직 국내 공식 판매가 시작되지 않은 콰트로포르테 디젤과 기블리 디젤 모델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됐다.

한편 FMK 측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된 ‘콰트로포르테’와 ‘기블리’가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면서 마세라티 브랜드 판매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 가격은 콰트로포르테는 1억6810천만~2억4300원대, 기블리는 1억810만~1억3390만원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