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닛산’ 사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
상태바
8월에 ‘닛산’ 사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이자할부 및 주유권 지급

무이자할부 및 주유권 지급

여름철 맞춘 패키지도 증정

한국닛산이 자사 대표모델 구매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해 중형세단 알티마를 구입하면 선수금 별도에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한다. 동급 가솔린 모델 중 최고 수준 연비를 자랑하는 알티마 2.5 모델을 현금 구매하면 200만원 상당 주유권을 준다.

알티마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여름 패키지’를 추가 제공한다. 차량에 달린 모든 유리창에 선루프까지 썬팅 시공을 해준다. 세계적인 품질을 자랑하는 브이쿨(V-Kool)이 맡는다.

CUV 쥬크(JUKE) SV 모델을 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200만원 상당 주유권을 받게 된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유리막 및 발수 코팅, 열차단 필름(K-시리즈)으로 구성된 200만원 상당 ‘쥬크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도심형 크로스오버 무라노 외에도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최대 800만원까지 주유권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힐링타임 시승신청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블루투스 무선 기술 탑재 티볼리 오디오(3명), 아디다스 시계(3명), CGV 영화관람권(1인 2매, 20명)을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