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노이, 괌 왕복항공권이 37만원'
상태바
'도쿄, 하노이, 괌 왕복항공권이 37만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L, 창립 37주년 맞아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

대한항공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koreanair.com)를 통해 다양한 창립기념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인터넷 구매승객을 대상으로 국제선 전노선에 대해 기본 할인혜택과 함께 일자에 따라 특별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인터넷 할인 행사.

특히 3월 3, 7, 13, 17, 23, 27 일에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하노이와 괌을 비롯 9개 노선(도쿄, 오사카, 나고야, 베이징, 상하이, 싱가포르, 페낭)의 왕복항공권을 37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전좌석 주문형 오디오·비디오 시스템(AVOD), 기내인터넷 서비스, 슬리퍼시트(코쿤스타일), 프레스티지 플러스시트 등 대한항공의 최신 기내 서비스가 망라되어 있는 신기재 장착 노선의 일반석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씩 총 25명에게 프레스티지석(비즈니스 클라스)으로 무료 승급의 기회를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현재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카고, 워싱턴, 시애틀 노선에 신기재가 장착된 항공기를 운항 중으로, 프레스티지 좌석으로 승급될 경우 약 200만원의 할인을 받는 것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매주 금요일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등재할 예정으로, 운항편 등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스카이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한국지역 예약서비스센터(1588-2001)를 통해 3월 8일까지 개인 정보를 갱신할 경우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 제주 KAL 호텔 무료 숙박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개인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