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반떼 천만대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상태바
현대차, 아반떼 천만대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생산 공장 견학 참가모집

국내외 생산 공장 견학 참가모집

구형 아반떼 복원 프로젝트 실시

9월에는 특별금융 프로모션 혜택

현대자동차가 준중형 대표 세단 아반떼 글로벌 누적 판매 천만대 달성을 기원하고, 그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현대차 국내외 공장을 견학하는 ‘글로벌 품질체험 H투어’가 열린다. 9~10월 아반떼 출고 및 보유 고객 중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1000명을 선정, 11월부터 울산 및 아산 공장 등 국내 공장(1일, 총 960명)과 미국(4박 6일, 10명), 중국(3박 4일, 30명) 등 해외 공장을 각각 견학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24년간 세계 각지에서 천만대 가까이 판매되며 미국ㆍ캐나다ㆍ남아공 등 세계 주요 시장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 ‘글로벌 국민차’로 올라선 아반떼 높은 품질을 이뤄낸 생산 현장을 보여줌으로써 현대차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구형 아반떼(1~3세대)를 보유한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차량을 최초 구매 시 신차와 같은 상태로 복원해 주는 ‘아반떼 차량 복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노후화된 차량 상태를 최상으로 복원해 차량 가치를 높이는 한편, 신차를 처음 받았을 때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게 돕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차량 복원 대상자로 선정되지 못한 ‘아반떼 차량 복원 이벤트’ 응모 고객 중 997명을 추첨해 1만원권 모바일 해피콘을 선물한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9월 한 달 동안 1% 저금리 할부 혜택과 차량가격 1%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반떼 1% 저금리 할부 혜택과 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아반떼 평균 차량 가격(1600만원)을 기준으로 16만원 할인뿐만 아니라, 선수금 15% 이상을 납입하는 경우 일반 할부 프로그램 대비 100만원 이상 이자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중 아반떼 출고고객 본인 및 출고고객이 지정한 가족이나 지인 중 1명(만 15세 이상 70세 미만)에게 교통재해보험에 무상 가입해 주는 ‘H-케어 교통안전보험’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