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슨 제품으로 옷 갈아입은 ‘스마트 포투’
상태바
칼슨 제품으로 옷 갈아입은 ‘스마트 포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벙커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돼

‘더 벙커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돼

10월에 칼슨 제품 최대 25%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튜닝 브랜드 ‘칼슨코리아’가 케이블TV 프로그램 ‘더 벙커 시즌4-도심형 베스트카 특집’ 방송 기념으로 ‘스마트 포투 더 벙커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9월 28일에 방영된 방송에서 스마트 포투에 칼슨 정품 알루미늄 듀얼 머플러를 적용한 차량이 소개됐다. 칼슨코리아 측은 자사 듀얼 머플러를 장착함으로써 “교체 배기 흐름이 원활해지고, 경량화를 통해 연비 효율이 좋아졌으며, 다운스프링 장착으로 차고를 낮춰 도심에서 코너링 할 때 안정감을 높였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듀얼 머플러 이외에 칼슨 알루미늄 페달 세트와 기어노브 등 액세서리 제품이 추가로 장착됐다.

칼슨코리아 ‘더 벙커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하면 ‘더 벙커’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다운스프링, 머플러와 디퓨저, 프론트 스포일러,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파워킷과 칼슨 순정 휠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형준 칼슨코리아 대표는 “이번 방송을 통해 칼슨의 다양하고 품질 높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다”며 “칼슨 만의 프리미엄 튜닝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칼슨코리아 고객센터(02-577-496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