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겟 잇 러브 코란도 로드쇼’ 개최
상태바
쌍용차, ‘겟 잇 러브 코란도 로드쇼’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40일간 전국 돌며 이벤트

쌍용자동차가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코란도 패밀리’ 로드쇼를 개최한다.

‘겟 잇 러브’ 코란도 로드쇼(GET IT LUV Korando Road Show)는 전국 주요 도시를 ‘코란도 패밀리’ 차량이 직접 찾아가는 한편, 게릴라 콘서트와 차량 시승, 온라인 연계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로 꾸며진다.

40여 일 동안 전국을 누빌 코란도 패밀리는 각각의 개성과 활용성을 살릴 수 있도록 꾸몄다. ‘코란도 C’는 루프 톱 텐트와 캠핑 트레일러로 작지만 큰 활용성을 뽐냈다. 2대의 ‘코란도 스포츠’는 각각 캠핑카 및 카누와 조화를 이뤄 모두가 꿈꾸는 레저 생활을 현실로 옮겨오게 했다.

여기에 ’코란도 투리스모’ 리무진 모델인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를 더해 차량 4대가 소비자를 찾아간다.

쌍용차는 코란도 브랜드 탄생 31년을 맞아 지난 4월 ‘아이 러브 코란도(I LUV Korando)’를 슬로건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출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캠페인 슬로건에서 LUV(레저 다목적 차량)는 코란도 정체성을 한눈에 보여 주는 동시에, 활동적이고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의 ‘코란도’에 대한 사랑(Love)을 의미한다.

로드쇼 첫 현장 이벤트는 12일 일산 원 마운트에서 진행된다. ‘코란도 패밀리’ 차량 전시와 더불어 ‘코란도 투리스모’ 광고 모델인 포미닛의 게릴라콘서트와 팬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시승을 원하면 ‘쌍용스토리 페이스북’ 사전 예약을 통해 행사장 인근에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2차 행사는 오는 18일 인천 송림패션몰에서 개최된다. 이후 11월 21일까지 광주∙대전∙대구∙부산 등 전국 주요 거점에서 총 6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BMX(Bicycle Motorcross), 비보이(B-Boy), 스케이트보드와 같은 퍼포먼스와 룰렛 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참여 행사가 열린다. 아울러 행사장에서 셀프카메라 사진을 페이스북에 공유한 참가자 중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이나 커피교환권 등 경품을 주는 ‘나도 현장 리포터’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로드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또는 시승 신청 등에 참가를 원하면 쌍용차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방문하면 된다.

최종식 영업부문 부사장은 “이번 로드쇼를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특별한 교감 기회로 삼을 것”이라며 “차별화된 고객 참여 이벤트 등 연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