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부품재제조 업무효율 증가...고성능 세척장비 ‘토렌트’”
상태바
“車부품재제조 업무효율 증가...고성능 세척장비 ‘토렌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4.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H코리아...세척액의 고압 분사 방식으로 작업시간 50% 단축

산업설비 유지보수 제품 제조기업인 NCH코리아가 국내 수입차 오토미션 전문수리업체 삼정오토미션의 자동차 부품재제조 사업에 친환경 고성능 세척 장비인 ‘토렌트(Torrent)’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삼정오토미션은 재제조를 위해 사용했던 자동변속기를 일차적으로 세척한 후 다음, 고압 공기 세척기로 솔벤트 등의 잔류물을 제거 하는 과정에서 잔류물이 튀거나 휘발성 냄새를 차단할 수 있는 밀폐 세척 장비 도입에 나서, 최종적으로 NCH코리아의 고성능 세척 장비인 토렌트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제품의 특징은 세척액의 고압 분사 방식으로 손이 닿지 않는 곳의 기름때까지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어, 기존에 솔로 제거할 때보다 작업시간을 50%이상 단축할 수 있다는 것. 특히 세척 작업을 진행하는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 작업 환경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삼정오토미션은 1979년부터 오토미션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수입차 오토미션을 전문으로 수리하는 업체다.

또한 독일 최대의 자동차 부품회사이자 오토미션 원제작사인 ZF사의 공식인증 서비스 센터로, 부품을 직수입하고 기술정보지원, 장비, 전자테스트기계 및 부품을 지원받아 수입차 재제조사업을 하고 있다.

이구 NCH코리아의 이사는 “토렌트는 유해성 폐기물의 발생량을 감소시키는 친환경솔루션으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이처럼 재제조부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시설물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관리하는 업무 전반에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 기업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