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출시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상태바
싼타페 출시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가족 초청 호텔 송년 파티

고객 가족 초청 호텔 송년 파티

기존 고객 재 구매시 할인 혜택

현대자동차가 싼타페 출시 1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3세대 싼타페 고객에게 따뜻한 송년의 밤 행사를 열어주는 ‘싼타페 연말 감사 파티’와 싼타페 재 구매 고객을 위한 ‘싼타페 마니아 타깃 할인 이벤트’로 이뤄져 있다.

‘싼타페 연말 감사 파티’는 12월 20~21일에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 참가자에게는 숙박권 및 아이스링크장 이용권, 저녁 만찬 혜택이 제공된다.

2015년형 신형 싼타페 구매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역대 싼타페 신차 구매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4인 가족 기준 120가족이 초대되며 추첨해 뽑힌 당첨자는 12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밖에 지난달부터 구형 싼타페 신차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개인이 신형 싼타페를 다시 구입하면 차량 가격 30만원을 할인해주는 ‘싼타페 마니아 타깃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현대차는 2000년 6월 1세대 싼타페를 출시 한 이후로 2012년 4월 3세대에 이르기까지 싼타페 브랜드를 유지하면서 고객 요구사항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과 대형 세단급 편의안전사양을 적용하며 국내 SUV 시장 리더로서 위치를 다져가고 있다.

싼타페는 지난달까지 15년 동안 내수 시장에서 82만대가 판매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해외에서도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