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카이엔 출시 기념 ‘딜러 론칭 이벤트’ 개최
상태바
뉴 카이엔 출시 기념 ‘딜러 론칭 이벤트’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일 전국 6개 포르쉐 센터에서

4~7일 전국 6개 포르쉐 센터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로 꾸며져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가 ‘뉴 카이엔’ 출시를 기념해 ‘딜러 론칭 이벤트’를 열었다.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전국 6개 포르쉐 센터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행사에서는 ‘새로워진 뉴 카이엔 찾기’ 및 ‘포르쉐와 함께하는 리얼 레이싱3’ 등 뉴 카이엔을 간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새로워진 뉴 카이엔 찾기’는 고객이 터치스크린을 통해 뉴 카이엔 신∙구형 모델을 비교해 바뀐 부분을 찾아내는 게임.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뉴 카이엔 특징을 보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경험하게 된다.

파워풀한 포르쉐 성능을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준비돼 있다. ‘포르쉐와 함께 하는 리얼 레이싱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고객이 태블릿PC를 이용해 가상공간에서 포르쉐 드라이버가 돼 경주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클 베터 사장은 “포르쉐 뉴 카이엔 국내 출시를 맞이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국내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 카이엔은 카이엔 터보, 카이엔 S, 카이엔 S 디젤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뉴 포르쉐 카이엔 라인업은 이전 모델에 비해 더욱 강력한 파워와 토크, 낮아진 연료 소비량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