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부문 최고 항공사 선정
상태바
에미레이트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부문 최고 항공사 선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최근 영국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발표한 2005년 기내 엔터테인먼트 부문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스카이트랙스가 2004년 6월부터 2005년 5월에 걸쳐 실시한 연간 항공기 기내 엔터테인먼트 설문조사로, 전세계 85개국에서 100만명 이상이 설문에 참가했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이번 리서치에서 '중동 최고 항공사' 및 '중동, 아프리카의 최고 지역 항공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에미레이트항공은 또 최고의 이노코미 클래스’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올해의 브론즈 항공사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스카이트랙스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설문조사는 각 항공사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대상으로 전반적 품질, 선택 가능한 언어 및 상영 영화, 비디오/오디오 프로그램, 게임 및 인터렉티브 옵션, 헤드셋 품질 등 고객 만족 측면에서 측정한 것이다.
피터 밀러 스카이트랙스 마케팅 이사는 "지난 10년간 기내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전반적 개념 자체가 크게 변화했고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승객들에게 점차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며 "항공기는 고객에게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해야 하며, 에미레이트항공이 지속적으로 업계에 모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