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차를 가솔린차로 구조변경해 상품화
상태바
LPG차를 가솔린차로 구조변경해 상품화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5.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셀카, 2년 4만km까지 무상품질보증
 

AJ렌터카가 운영하는 중고차매입전문브랜드 AJ셀카(사장 이현우)가 업계 최초로 가솔린 구조변경 차량을 상품화하고, 해당 차량에 대한 품질보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솔린 구조변경 차량은 LPG차량의 연료계통 부품을 변경해 가솔린차로 연료방식을 전환한 차를 뜻한다.

AJ셀카는 지난 11월부터 매각시점이 된 AJ렌터카 LPG차량 일부를 국가공인 1급 공업사를 통해 가솔린차량으로 변경했다.

모든 부품은 자동차제조사 인증을 받은 새 부품, 순정부품이며, 차종은 쏘나타와 K5로 한정했다.

회사는 구조변경 완료차량 중 교통안전공단 성능테스트 및 안전검사를 모두 통과한 차량만 AJ셀카옥션에 출품, 딜러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며 개인고객은 AJ셀카소매센터(가양, 부천센터 등)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AJ셀카의 가솔린 구조변경 차량은 중고차지만 연료관련 부품이 새 순정부품이기에 내구성이 뛰어나 일반 중고차보다 오랜 기간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은 동급 LPG차량과 가솔린차량 중고시세 중간 정도이며, AJ셀카 및 AJ셀카옥션을 통해 구조변경 차량을 구입한 경우 2년 또는 주행거리 4만km까지 무상으로 품질을 보증받을 수 있다.

보증범위는 연료펌프모듈, 연료탱크, 연료라인 등 연료관련 부품에 해당한다.

고객이 차량구매 후 이상 발생시 AJ셀카 컨택센터(1588-0015)를 통해 전화 접수하면 전국 200여개 AJ렌터카(셀카) 정비네트워크 및 지정된 협력공장에 입고, 수리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