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인턴십 거친 17명 고용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 인턴십 거친 17명 고용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서비스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식 가져

제3회 서비스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식 가져

8개 대학 자동차 학과 학생 대상 16주 교육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 7일 서울 성수동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아카데미에서 제3회 ‘서비스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식을 가졌다.

김세호 고객 서비스 총괄이사를 포함해 수료생 17명이 자리했다. 성적이 우수한 6명에게는 각각 50만에서 150만원까지 장학금이 지급됐다.

프로그램은 시행 3년차를 맞아 보다 강화됐다. 기존 산학협력을 체결한 두원공과대 및 한국 폴리텍대학 외에 국제대학교와 새로이 산학협력을 맺었다. 또한 자체 교육 담당 및 전문 서비스 인력 외에 외부 협력사 전문가가 강사진에 합류해 보다 현장감 있는 교육이 이뤄졌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25명 학생이 참가했으며, 이중 70%인 17명이 수료해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근무를 시작했다.

2012년 처음 시행된 프로그램은 국내 유명 자동차 관련 학과와 함께 숙련도 높은 전문 기술 인력을 양성하는 맞춤형 인재양성 프로젝트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까지 연계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참여 학생에게는 16주 교육과정 수료 후 평가에 따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근무 기회가 주어진다.

김세호 이사는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확보하는 것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갖고 해야 할 일”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대경대 자동차딜러과와 2013년 6월 산학교류 협약서를 체결해 인턴십 프로그램 제공하는 것은 물론 대학 내 전문 교육 프로그램에 딜러를 참여시키고, 공동 교육 과정 및 교재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