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EW145B 중고 수출 ‘팩’ 출시
상태바
볼보건설기계, EW145B 중고 수출 ‘팩’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젝터 엔진 효율성 강화해 해외 공급

인젝터 엔진 효율성 강화해 해외 공급

간편한 설치로 연료품질 내구성 증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가 탁월한 인젝터 엔진 연비 성능으로 내구성 및 생산성에서 큰 호평 받고 있는 EW145B 모델 ‘스페셜 에디션 팩’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건설기계 ‘EW145B 스페셜 에디션 팩’은 중고장비 해외 수출을 위해 개발된 것.

1차 수분분리기(히팅 기능)외에 여유 있는 수분 분리 용량을 자랑하는 2차 대용량 수분분리기와 수분 경고 알람 기능을 기존 장비에 간편하게 장착해 수분이 많이 함유된 수출 대상지 디젤 품질에 관계없이 볼보 인젝터 엔진 효율성과 저연비를 현지에서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현재 볼보건설기계 장비 주요 중고 수출 대상지인 독립연합국가와 동남아 국가에서는 수분이 많이 함유된 현지 디젤 품질 문제로 인젝터가 빨리 손상되는 현상이 발생해 중고 장비 수출에 제약이 따랐다.

볼보건설기계 측은 ‘EW145B 스페셜 에디션 팩’을 출시해 해외 고객 요구사항을 충족함과 동시에 중고장비 수출 포문을 활짝 열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김창욱 리마케팅팀 부장은 “안정된 해외 공급 및 국내 볼보 동종 제품 중고가격 안정화로 고객선택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고객 기호에 맞는 맞춤형 중고 장비 옵션을 꾸준히 개발해 국내 고객의 원활한 건설기계 매매 유통과 해외 고객을 위한 수출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인천 수출지역에서 실시되고 있는 런칭 기념 전시 행사는 해외 중고중장비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행사는 2월 말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