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3월 할부∙리스 프로그램 어떤 게 있지?
상태바
미니 3월 할부∙리스 프로그램 어떤 게 있지?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트리맨 모델 대상 금융프로모션 눈길

미니가 BMW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이자할부∙리스∙신차교환보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뉴 미니 컨트리맨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있다. ‘뉴 미니 쿠퍼 D 컨트리맨 올4’를 구매하면 선납금 1289만원에 36개월 동안 통합취득세 포함 매월 91만1000원을 납부하면 차량을 완전 소유할 수 있는 조건이다.

‘뉴 미니 컨트리맨 399 리스 프로모션’도 있다. ‘미니 스마일 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잔존가치 51%를 보장받고, 선납금 30%에 낮은 월 불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한 후 리스 만기 시 차량 반납 또는 유예금 상환을 선택할 수 있다.

뉴 미니 컨트리맨 쿠퍼 D 올4 구입 시 3년 후 차량가격 51%를 잔존가치로 사전 보장 받고, 선납금 1308만원에 통합취득세 및 자동차세 포함 월 납입금 39만9000원만 납입하면 된다.

아울러 BMW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미니 고객에게 차량 운행 중 3년 이내 사고로 인한 수리비용이 차량구입 가격 30%를 초과할 경우 반납을 전제로 동일모델 신차로 교환해주는 파격적인 신차교환 보상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또한 시중 은행 금리와 견줘 손색없는 ‘미니 뱅크’ 및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미니 차량을 부담 없이 소유할 수 있는 ‘미니 스마일 리스’ 혜택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