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3만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3만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말까지 보증기간 만료된 2011년식 수입차 대상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SK ZIC(SK루브리컨츠의 엔진오일 브랜드)와 손잡고 수입차 운전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수입차 정비서비스를 본격화한 이후, 100호점 돌파 기념해 기획됐다.

기간은 오는 5월말까지로 2011년식 수입차 운전고객에게 SK ZIC의 수입차 전용 엔진오일인 ‘ZIC XQ TOP’ 제품과 필터류를 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교환해주는 체험행사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폭스바겐-아우디 그룹의 최신 성능규격 승인서까지 보유한 최고급 합성유 제품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행사 시행 매장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600-1600)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금번 프로모션 가격은 15만원~30만원 대에 형성되어 있는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의 엔진오일 교환비용 대비 80% 이상 저렴한 수준이다. 체험기간이 아니더라도 4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할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자동차 선진국인 유럽, 미국에서는 프랜차이즈 정비 전문 서비스가 활성화되어 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상태”라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한 SK ZIC 제품과, 품질력을 갖춘 애프터마켓 부품들을 활용한 서비스를 더 많은 매장에서 펼쳐나가 수입차 운전고객들이 합리적인 정비문화를 체험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