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서 BMW ‘i3’ 사면 주는 혜택 어떤 것?
상태바
제주도서 BMW ‘i3’ 사면 주는 혜택 어떤 것?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드라이빙센터 체험 패키지 제공

BMW드라이빙센터 체험 패키지 제공

충전 카드 지급 및 할부 보장 혜택도

BMW코리아가 제주도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5년도 전기승용차 민간보급 사업 공모’를 통해 전기차 ‘i3’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BMW드라이빙센터 체험 패키지’를 선사한다.

공모 기간 ‘i3’ 구매 고객에게 인천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에서 다양한 BMW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이용권과 함께 왕복항공권 및 1박 2일 호텔 2인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2015년 말까지 제주 도내 서귀포∙신제주∙제주점을 포함한 전국 80여개 이마트 지점에 설치된 120개 충전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BMW 전용 충전기 카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BMW는 i3 구매 고객을 위한 ‘전기차 잔가 보장형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i3 차량 잔존가치를 3년 만기 시 최대 52%까지 보장하며, 통합취득세 포함 일정 수준 월 납입금을 내면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BMW i3 럭스 모델의 경우 월 납입금 규모는 39만2000원이다.

한편 BMW코리아는 제주도 내 전기차 저변 확대를 위해 상호양해각서(MOU) 체결을 시작으로, 민간 전기차 충전기 30대 및 친환경 전기차 ‘BMW 액티브 E(Active E)’ 기증 등 전기차 보급 확산을 위한 도내 기업 사업 참여와 문화∙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