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직영몰, 중고차 풀HD 영상으로 차량 상태 확인
상태바
SK엔카 직영몰, 중고차 풀HD 영상으로 차량 상태 확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부 촬영 정보 제공, 홈페이지 전면 개편 편의성 증가

SK C&C 엔카사업부(대표 박성철)가 소비자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직영몰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 매물 상세 페이지를 풀HD 영상으로 제공해 보다 생생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업그레이드 된 동영상 서비스는 SK엔카 차량평가사가 진단 시 카메라를 장착, 동선에 따라 차량의 내∙외관을 모두 촬영하여 풀HD로 게시된다. 계기판, 차량 내부, 트렁크, 타이어, 엔진룸, 외관 상태, 차량 옵션, 편의장치 및 안전장치의 작동 여부 등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차량 진단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SKencar POV’로 검색해 볼 수도 있다. 매물 검색의 편의성 역시 한층 높아져 원하는 차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는 차종, 제조사, 모델, 등급, 세부등급을 선택해야 했으나, 이번 개편으로 차종, 차명, 주요 옵션만 선택하면 원하는 매물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옵션은 그림으로 표현해 옵션명만 보고 어떠한 기능인지 쉽게 파악할 수 없었던 부분을 개선했다.

검색된 매물이 소비자에게 보여 질 때는 모델명, 등급, 연식, 가격, 주행거리 등 소비자가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정보를 전면에 배치했다.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직영몰 개편은 보다 믿을 수 있는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필요한 정보는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가장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직영몰을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