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서포터즈 ‘로드챌린저’ 발대식 개최
상태바
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서포터즈 ‘로드챌린저’ 발대식 개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5.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박상욱)는 지난 8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홍보 서포터즈 ‘로드챌린저’ 발대식<사진>을 가졌다.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은 한국도로공사 명예사원증을 수여받고 선서를 통해 서포터즈로서성실히 활동 할 것을 다짐했다.

올해로 출범 3년째를 맞는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의 홍보 서포터즈인 ‘로드챌린저’는 교통안전캠페인,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고속도로 시설물 개선 모니터링 등 고속도로 서비스 향상과 고객 소통을 위한 여러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국내대학생(17명) 뿐만 아니라 외국인 유학생(9명), 중고생(20명)과 시니어(24명)까지 그 참가폭을 확장, 더 다양한 계층의 경험과 재능을 바탕으로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방글라데시 국가장학생 자격으로 한국에서 수학 중 로드챌린저에 참가한 NISHAT SULTANA(조선대 컴퓨터공, 25·사진) 씨는 “한국에서 보다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며 “한국의 앞선 도로문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금년에는 보다 많은 견학과 기업체험, 문화활동,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해 서포터즈들이 즐겁게 활동하고 알찬 자기발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