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출시
상태바
다임러트럭,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로 구성된 패키지 ‘서비스 컨트랙트’

4가지로 구성된 패키지 ‘서비스 컨트랙트’

유로6 뉴 악트로스 및 뉴 아록스 차 대상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유로6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인 ‘서비스 컨트랙트’를 출시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베이직 (Basic), 베스트 베이직(Best Basic), 익스텐드 플러스(Extend Plus), 셀렉트 플러스(Select Plus) 4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고객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정기적인 점검과 유지 보수가 안전 운행은 물론 운행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치는 상용차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개별적으로 부품을 구입하고 서비스를 받는 것보다 최대 26%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입 후 순정 부품 가격 및 공임료가 상승하더라도 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차량을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모든 유로6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베이직 상품을 기본 제공한다. 고객은 3년 동안 추가 비용 없이 정기 점검 및 엔진 오일 교환 3회 혜택(필터류 포함)을 무상 제공 받는다.

서비스 컨트랙트 상품은 구입 후 기간 내 전국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출고할 때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셀렉트 플러스 상품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출고 6개월 이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