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3 게릴라 팬 미팅’
상태바
르노삼성차, ‘QM3 게릴라 팬 미팅’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주말마다 서울 유명 도심지서
 

5월 주말마다 서울 유명 도심지서

인증샷 찍어 페이스북 올리면 선물

르노삼성자동차가 5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서울 시내 유동 인구가 많은 도심 등지에서 ‘QM3’ 차량으로 단체 드라이빙과 이벤트를 벌이는 ‘게릴라 팬 미팅’ 행사를 진행한다.

QM3 게릴라 팬 미팅은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 QM3 활기찬 감각을 도심에서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 르노삼성차는 5월 내 매주 토∙일요일마다 특별한 데칼을 입힌 QM3 차량들을 서울 시내 젊은이들이 많이 다니는 거리와 대형 경기∙공연장 등 인구가 응집된 도심지에 깜짝 등장시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다.

행사에는 온라인 영상에서 한 차례 소개된 QM3 축구 선수단이 직접 등장하며, 특히 전문 드라이버들이 직접 QM3 차량을 몰며 단체 드라이빙을 선보여 지나가는 시민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QM3과 함께 단체 드라이빙을 벌일 장소∙시간을 사전 페이스북에 공지한다. 해당 장소를 순회하며 도는 QM3 인증샷을 찍어 댓글로 등록하는 고객 중 매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2만원권을 추첨해 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미 두 차례 이상 강남과 강북 도심지를 돌며 이벤트를 진행한 르노삼성차 페이스북에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달며 QM3 깜짝쇼에 즐거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정지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평소 자주 볼 수 없던 QM3이 눈앞에 단체로 등장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참여 형태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