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엠파크, 중고차 품질보증 서비스 ‘엠파크 다이렉트’ 출시
상태바
동화엠파크, 중고차 품질보증 서비스 ‘엠파크 다이렉트’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성능평가로 차량 보장...1:1 전담 CP 상담

동화엠파크가 소비자가 중고차를 구입할 때 불편이나 위험성 없이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엠파크 다이렉트’를 출시하고 고객 유치에 나선다.

국내 대단위 매매단지 엠파크시티를 운영 중인 업체는 이번 론칭으로 자회사인 엠파크서비스가 직접 성능 평가한 차량만 취급할 방침이다.

또한 동화엠파크 소속의 중고차 전문가인 CP가 고객을 일대일로 전담, 중고차 구입의 모든 과정을 진행하는 고객 맞춤형 직영 판매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엠파크 다이렉트 서비스의 장점은 우선 매물로 나온 차량의 품질이 확실하다는 점. 엠파크 단지 내 출고 5년, 주행 거리 10만Km 이내 차량 중에서 엠파크서비스 성능 검사장에서 평가해 무사고 및 엔진 등 주요 장치 양호 판정받은 차량만 선별해 판매한다.

구매 후 3개월․5000Km까지 엔진과 미션 등 69개 품목, 98개 부품의 법적 성능점검항목에 대한 연장 보증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보증 기간 내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다면 전국 217개 제휴 정비센터에서 무상 보증수리 및 정비를 받을 수 있다.

중고차 구매 시 성능점검기록부 허위 기재로 인한 소비자 불만을 의식한 듯 엠파크 다이렉트는 업체가 직접 운영하는 성능 검사장에서 인정받은 차량만 매물로 나오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고객의 전화 예약 신청 때부터 전담 CP는 사전 점검 후 차량 상태를 미리 고지할 계획이다. 중고차 매매 전 과정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고객은 언제든 구매를 중단할 수도 있다. 모든 차량은 정찰제로 판매, 수수료 및 부대비용도 사전 고지하므로 추가 비용도 전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