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택시, 인천서 서비스 개시
상태바
리모택시, 인천서 서비스 개시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5.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서비스 목표로 빠르게 지역 확장 중
 

지사 운영…현장 지향형 마케팅·서비스 품질 관리

리모택시(대표 양성우)가 인천광역시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리모택시는 이번 인천광역시 서비스 런칭에 앞서 대규모 기사 가입 행사를 개최하고 인천지역 택시기사 회원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호텔 당일 예약 앱 ‘핫텔’, 이색 마라톤 ‘좀비런’ 등과 제휴해 인천광역시민 및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편리한 택시 이용을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성우 대표는 “리모택시는 전국 서비스 운영을 위해 빠르게 지역을 확장하고 있고, 향후 더욱 발 빠른 움직임을 통해 전 국민에게 리모택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드릴 계획”이라며 “리모택시 전국 지사를 활용한 현장 지향형 마케팅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철저한 기사 교육과 서비스 품질 관리를 통해 지역 택시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정식으로 콜택시 앱 서비스를 출시한 리모택시는 현재 서울, 부산을 비롯한 전국 13개 주요 도시에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기사 서비스 평점 및 이용후기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택시를 직접 지정해 호출할 수 있는 골라 타는 서비스, 택시 탑승부터 하차까지 실시간으로 이동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안전귀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리모택시 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모택시 홈페이지(www.limotaxi.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