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한국 취항 10주년 기념 특선 상품 출시
상태바
에어캐나다 한국 취항 10주년 기념 특선 상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할 기회

에어캐나다는 올해 한국 취항 10주년을 맞아 특선 상품을 출시했다.
에어캐나다는 지난 10년간 에어캐나다 성장의 밑거름이 된 고객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캐나다 서부와 록키 지역을 저렴한 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특별 상품 내놓았다고 밝혔다.
선착순 200명에 한정해 판매하는 이번 특별상품은 에어캐나다가 특별항공요금을 적용해 가격이 낮아진 여행상품으로 동일 일정의 다른 패키지에 비해 밴쿠버/휘슬러 5일상품은 40만원 낮아진 84만9천원, 캐나다 록키 코치 7일 상품은 99만9천원으로 50만원 이상 저렴하다.
또 캐나다가 부모님과 가족단위의 여행객에게 최적의 여행지라는 점을 감안, 판매대상을 60세 이상 부모님과 동반자녀로 정해 캐나다 여행을 계획하고도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실버층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에어캐나다 관계자는 "에어캐나다의 10주년 기념 행사는 캐나다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 상품이 그 동안 캐나다 여행을 망설였던 고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캐나다는 이번에 출시한 특선 상품 외에도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AD투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캐나다 탐험대 등 1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대고객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