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유레카, 소비자 인지도 향상 UCC 공모전 실시
상태바
SK유레카, 소비자 인지도 향상 UCC 공모전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1명 200만원 지급 및 입사 지원 시 우대

SK C&C 엔카(대표 박성철)의 내 차 팔기 서비스 ‘SK유레카’가 중고차 매각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동영상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SK유레카의 차량 매각 서비스를 알리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기발하고 참신한 영상을 30초~3분 분량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을 구성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유튜브 홈페이지에 제작한 동영상을 올린 후, SK유레카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해당 URL을 기재해 오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1차 내부 심사 및 일반인 투표, 2차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창의성,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표현했는지 ▲주제 적합성, SK유레카의 가치를 콘텐츠에 잘 담아냈는지 ▲실용성, 콘텐츠의 향후 활용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1차 일반인 투표는 동영상 추천 수를 집계하는 것으로, 8월 4일부터 6일까지 유레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추천할 수 있다. 최종 당선작은 8월 7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당선된 개인 또는 팀에게는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을 상금으로 지급하며, SK C&C 엔카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박지원 SK엔카직영 매입본부장은 “SK유레카가 가진 강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동영상 UCC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가 ‘타던 차를 매각할 때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점을 인식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