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개최
상태바
현대차,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4일 첫 회로 12월까지 매월 1회

8월 14일 첫 회로 12월까지 매월 1회

현대차 ‘강남오토스퀘어’서 개최 예정

현대자동차가 판매가 신통치 않은 ‘아슬란’을 위한 새로운 판촉에 들어간다.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를 개최하는 것.

오는 8월 14일을 첫 회로 12월까지 매월 1회씩 진행될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는 자동차와 커피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진 서울 ‘강남오토스퀘어’에서 고객이 품격 있고 여유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현대차는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가 열리는 ‘강남오토스퀘어’에 고객이 여유롭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고품격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아슬란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차량을 전시해 행사 질을 높일 계획이다.

최상의 정숙성과 승차감, 편의성을 갖춘 전륜 구동 대형 세단 아슬란은 고성능 스피커 12개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음원을 구현하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는 등 최상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아슬란 고품격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음악을 체험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뛰어난 아슬란 상품성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1부는 정통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새로운 음악을 개척하고 있는 현악 4중주 그룹 ‘콰르텟엑스(Quartet X)’가 다음 달 다른 클래식 음악가를 주제로 연주하는 음악회로 구성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27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갈리마르(Galimard)’ 조향사가 진행하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 강좌가 진행돼 참가 고객 감성을 만족시킨다.

또한 현대차는 홈페이지와 SNS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문 드라이버 아슬란 VIP 픽업 서비스와 커피쿠폰을 선물하는 행사사진 포스팅 이벤트,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하는 행사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면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다. 현대차는 추첨해 매월 차수별 고객을 선정해 개별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최고 정숙성과 고급스러운 음향 시스템을 갖춘 아슬란에 걸맞은 품격과 여유가 있는 미니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다양하고 품격 있는 문화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