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게이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 미리 본다
상태바
레니게이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 미리 본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9월 10일 출시 확정 … 활기찬 캠페인 전개

FCA코리아가 지프 브랜드 첫 소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미리 느껴 볼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www.jeeprenegade.co.kr)를 오픈했다.

올-뉴 레니게이드는 오는 9월 10일 출시가 확정된 상태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일상 탈출, 자유, 모험 정신을 주제로 보다 젊고 에너지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두썸띵(#DoSOMETHING)’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 고객 참여 공간이 될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지루한 일상과 고루한 사고방식에서 탈출해 엉뚱하고 신선하며, 그래서 더 즐거운 순간을 찾아나서는 다양한 영상을 통해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사진자료 및 영상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9월 2일까지 레니게이드 마이크로사이트나 지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하하 크루’와 올-뉴 레니게이드가 함께한 게릴라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해 100명을(1인 2매)을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신차발표회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FCA코리아는 출시 이후에도 레니게이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는 74년 지프 브랜드 역사상 처음 선보이는 소형 SUV 모델로, 제2차 세계대전 전장을 누비던 지프 첫 모델 ‘윌리스 MB(Willys MB)’와 최강의 오프로더 ‘랭글러’ DNA를 물려받은 정통 SUV 모델이다.

강인하고 독특한 외부 디자인에 동급 최강 오프로드 성능과 다이내믹한 온로드 주행 성능, 자유와 해방감을 주는 ‘마이 스카이 오픈-에어 선루프시스템’과 높은 공간 효율성, 동급 최초 지형설정 시스템과 9단 자동변속기, 최첨단 안전 사양 탑재 등 동급에서 가장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