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 블랙박스, LCD․WI-FI 탑재 ‘LK-9170 WD’ 출시
상태바
루카스 블랙박스, LCD․WI-FI 탑재 ‘LK-9170 WD’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FI로 스마트폰 전송 저장…LCD로 평소 촬영 여부 확인

루카스 블랙박스가 LCD와 Wi-Fi를 모두 탑재한 신제품 블랙박스 ‘LK-9170 WD'를 출시했다.

그동안 Wi-Fi 기능을 탑재한 제품 중에는 LCD 액정이 없는 제품이 많아서 평소 제대로 촬영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매번 스마트폰에 접속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전방에 Full Touch 3.5인치 LCD가 탑재, 실시간 촬영 및 녹화된 영상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알아보기 쉬운 직관적 UI를 통해 블랙박스의 모든 기능을 쉽고 빠르게 조작할 수 있다. 동시에 Wi-Fi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필요한 영상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즉시 확인하고 바로 저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랙박스를 조작하지 않아도 동작 설정부터 펌웨어 업데이트 등 블랙박스의 모든 관리를 스마트폰을 통해 설정할 수 있다.

기본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전후방 모두 1920x1080p 해상도의 FULL-HD 화질과 135도의 넓은 화각으로, 현장을 아무런 왜곡 없이 선명하게 담아낸다. 또한 독자적인 안전 구조 설계로 인해 영하 20℃부터 영상 70℃까지 안정적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사계절 언제나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도록 21개 언어 중에서 음성 안내를 선택할 수 있다.

현경식 루카스 블랙박스 이사는 “세계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블랙박스를 지향하는 만큼, 기본 UI도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전 세계인이 모두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제조사인 큐알온텍은 2015년 서울시우수기업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 매년 국내 및 해외 각국의 전시회에 참가하여 많은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루카스 LK-9170 WD'는 G마켓에 단독으로 출시, 출시기념 특가 23만 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64G의 메모리카드를 증정하는 출시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