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네이버웹툰 ‘조석 티머니’ 출시
상태바
티머니, 네이버웹툰 ‘조석 티머니’ 출시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5.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네이버와 손잡고 웹툰 열풍에 방점을 찍을 ‘네이버웹툰 티머니’를 시리즈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인기 캐릭터 조석을 담은 ‘조석 티머니’가 25일 첫선을 보였다.

‘조석 티머니’는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주인공 ‘조석’을 디자인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음의 소리’는 매 회마다 숱한 화제를 뿌리며 검색순위 상위권에 오르내릴 만큼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TV 시트콤 제작 소식도 들리고 있다.

웹툰 마니아와 유행에 민감한 트렌드세터, 키덜트족들을 겨냥하여 특별제작한 ‘조석 티머니’는 본격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온라인샵(www.t-zone.co.kr)에서 진행한 한정 사전구매 이벤트의 경우 조기 마감됐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온라인샵(www.t-zone.co.kr)을 통해 ‘론칭 이벤트’와 ‘완판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조석 캐릭터 인형과 작가 친필 머그컵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부문장은 “웹툰은 트렌드세터층의 관심과 기호를 잘 반영하고 있어 고객들의 심리적 공감요소가 큰 콘텐츠”라며, “향후 ‘네이버웹툰 티머니’의 추가 출시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석 티머니’는 온라인샵(www.t-zone.co.kr)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