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도, 가을 관광주간 맞이 홍보캠페인 개최
상태바
광주·전남도, 가을 관광주간 맞이 홍보캠페인 개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5.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부산톨게이트․섬진강휴게소에서 한국관광공사·한국도로공사 등 공동으로
 

【광주】광주광역시와 전남도가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지난 7일 부산에서 남도관광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광주광역시, 전남도, 한국관광공사, 광주광역시관광협회, 한국도로공사, 광주관광컨벤션뷰로 등 유관기관 관계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속도로 부산톨게이트와 섬진강휴게소 등에서 관광주간 홍보물, 관광안내책자 등을 배부하면서 남도관광을 적극 알렸다〈사진〉.

관광주간은 휴가 분산 실시와 국내여행 수요 창출을 통해 내수를 진작하고 시간적·경제적 여행 제약 요인을 개선하기 위해 봄·가을 두차례 설정해 지난해부터 범 정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광주에서는 억새생태문화제, 광주세계김치축제,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나비야 궁동가자, 대인예술야시장 등 다양한 문화예술축제가 열리며, 전남지역에서는 담양 세계대나무박람회, 나주 국제농업박람회, 화순 힐링푸드페스티벌, 장성 백양단풍축제, 함평 대한민국국향대전 등 축제가 열린다.

또한, 관광주간에는 음식점과 숙박시설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할인혜택은 관광주간 홈페이지(누리집 http://fall.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시와 전남도 관계자는 “KTX 개통,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개관, 대규모 국제행사 개최 등으로 관광여건과 환경이 좋아졌다”며 “이번 가을 관광주간에 남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남도가 될 수 있도록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