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중고차 원격구매 서비스 오픈...환불도 가능
상태바
SK엔카직영, 중고차 원격구매 서비스 오픈...환불도 가능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2일까지....원하는 장소로 무료 배송, 구매 편의성 확대

SK엔카가 일시적으로 소비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SK엔카 직영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원격구매 서비스 ‘홈엔카’를 실시하면서 중고차 구매 편의성 확대에 나섰다. 기간은 12월 12일까지다.

이번 서비스는 SK엔카 직영점이 너무 먼 지역에 있어 찾아가기 어렵거나, 직접 방문하기에 시간이 부족한 소비자를 위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구매 신청을 받아 원하는 장소까지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특히 차량 인수일을 포함한 3일 내에 환불도 가능해 소비자의 중고차 구매 만족도와 신뢰도를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청방법은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중고차를 선택해 구매 신청을 하고 전문 차량평가사와 전화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환불을 하고자 할 때는 환불 접수 후 가까운 SK엔카 직영점을 방문,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개인부담금(국산 5만원, 수입 10만원)을 지불하면 차량 구매 금액, 취득세 및 등록세, 이전 등록비 등을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직영사업부문장은 “소비자가 중고차를 구매할 때 시간이나 비용은 적게 들이면서 만족도와 신뢰도는 높여 SK엔카직영만의 철저한 차량 진단과 광범위한 보증에서 더 나아가 구매 비용 환불까지 실시해 소비자가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